컨텐츠 바로가기

이슈 IT기업 이모저모

엔코아 데이터웨어, NHN 클라우드 마켓플레이스 등록

0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데이터웨어 디에이샵 등 4개 주력 솔루션 등록

[이데일리 임유경 기자] 데이터 비즈니스 전문기업 엔코아는 자사의 데이터 통합관리 솔루션 데이터웨어제품군을 NHN 클라우드 마켓플레이스에 등록했다고 27일 밝혔다.

NHN 클라우드 마켓플레이스는 국내 클라우드 서비스 공급사(CSP)중 가장 많은 솔루션이 등록되어 기업과 공공기관에 클라우드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엔코아는 2025년 솔루션 판매 확대를 위해 파트너 프로그램을 강화함은 물론 국내외 주요 마켓플레이스에 데이터웨어 솔루션 제품군을 등록할 계획이다. 그 첫 번째로 국내에서 가장 활성화된 NHN 클라우드 마켓플레이스에 제품을 성공적으로 등록함으로써 경쟁력있는 온라인 판매 채널을 확보하게 됐다.

엔코아는 이번에 4개의 주력 솔루션인 △데이터 모델링 툴, 데이터웨어 디에이샵 △메타데이터 관리 솔루션, 데이터웨어 메타샵 △데이터 품질관리 솔루션, 데이터웨어 디큐샵 △데이터 흐름관리 솔루션, 데이터웨어 디에프샵으로 NHN 클라우드 마켓플레이스에 신규 등록하였다.

엔코아의 데이터 통합관리 솔루션은 데이터 표준화, 데이터 거버넌스, 데이터 관리와 활용 등 데이터 자산화 전반의 프로세스를 지원하고 있다.

엔코아는 “이번 NHN 클라우드 마켓플레이스 등록으로 더 많은 고객에게 편리하게 제품을 제공할 수 있는 인프라를 갖추게 되었다. 앞으로도 뛰어난 성능의 제품을 공급함은 물론 판매 채널 다각화와 경쟁력 있는 가격 정책, 편리한 구매 시스템을 갖추고 고객의 데이터 자산화 전략에 기여하고자 한다”고 전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