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정육식당 한우88도매장, 광고 모델 임우일 팬사인회 개최

0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소고기집 '한우88도매장'이 전속 모델인 개그맨 임우일의 팬사인회를 오는 4월 3일 한우88도매장 시흥장곡점에서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팬사인회는 4월 3일(수) 18시부터 약 1시간 동안 경기 시흥시 시흥장현유승한내들상가 1층에 위치한 한우88도매장 시흥장곡점에서 진행되며, 사인회 당일 매장 오픈 시간부터 매장 이용 고객에 한하여 선착순 30테이블 한정으로 100% 1등급 한우 등심을 1팩씩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한우88도매장의 대표 메뉴로는 1등급 한우로 구성된 꽃등심, 차돌박이, 갈비살, 치마살, 살치살 등이 있으며 여기에 더해 1등급 한돈 메뉴인 목살, 삼겹살, 항정살과 푸딩 계란찜, 해물/차돌 된장찌개, 물/비빔냉면 등 사이드 음식도 같이 제공하고 있다. 이러한 메뉴를 한우 소등심 100g 기준 8,800원이라는 가성비 있는 가격으로 제공한다.

한우88도매장 관계자는 "MZ 세대에게 익숙하고 호감도가 높은 개그맨 임우일을 광고모델로 발탁한 만큼 소비자에게 더 친숙한 모습으로 다가갈 예정이다"라며 "이번 팬사인회를 통해 한우88도매장 시흥장곡점을 방문한 고객님들과 인사를 나누며 친필 사인을 증정하는 등 소통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오니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이어 "앞으로도 임우일과 함께 브랜드 인지도 상승을 위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고 고객 지향 프로모션을 진행할 계획이다"라고 덧붙였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스타데일리뉴스 주요 뉴스

해당 언론사로 연결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