틱톡에 '정관장 에브리타임' 먹는 영상 올려
"피곤했는데 완전 깨어있는 느낌"
미국 카디비가 틱톡에 올린 홍삼 섭취 영상 캡처. KGC인삼공사 제공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연합뉴스 등에 따르면 카디비는 지난 13일 자신의 틱톡에 최근의 건강 관리법을 소개한다며 홍삼을 먹는 영상을 올렸다. 그는 "30대가 돼서 그런지, 출산한 지 얼마 안 되어 그런지 요즘 너무 졸리고 피곤하다"며 "마이애미, LA, 뉴욕을 다니면서 피로가 많이 쌓였는데, 한국의 홍삼 '에브리타임'을 먹고 나니 완전히 깨어있는 느낌이 든다"고 말했다.
카디비는 "커피는 마셔도 계속 졸리고 식욕만 더 당겼는데, 홍삼은 맛이 강해서 빈속에는 먹지 못하지만 매일 아침 식사 후 하나씩 먹으면 계속 깨어있다"고 만족감을 표현했다.
또 "홍삼은 면역력을 높여주는 걸로 알려졌는데, 그래서인지 정신도 맑아지고 식욕도 저하되는 느낌"이라며 "한국인들은 어디서 이런 걸 찾아왔는지 모르겠지만, 너무 피곤하고 진이 빠진다면 '이것'(홍삼)을 추천한다"라고 덧붙였다.
KGC인삼공사에 따르면 카디비가 소개한 제품은 미국에서 판매 중인 '정관장 에브리타임 2000㎎'과 '에브리타임 레몬'이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미국 최정상 래퍼 카디비가 에브리타임을 언급한 영상에 대한 미국 현지인의 반응이 뜨겁다"며 "앞으로 적극적인 현지 맞춤 제품 개발과 유통망 확대를 통해 글로벌 시장을 적극적으로 공략하겠다"고 밝혔다.
김현정 기자 kimhj2023@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