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17 (수)

    이슈 스타 복귀·컴백 정보

    “내 얘기 가사로”...SM 여성 아이돌 원조 ‘슈’ 가수로 컴백 예고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1997년 SM의 첫 여성 아이돌 그룹이었던 ‘S.E.S.’ 출신의 슈가 가수로 컴백을 예고했다.

    28일 슈는 SNS에 “사실 최근 좋은 곡을 하나 받아서 내 이야기를 진솔하게 가사로 쓰려고 준비하고 있다”며 신곡 발매를 예고했다.

    매일경제

    2009년 솔로 활동 당시 슈. 연합뉴스


    이어 “내 삶을 되돌아보면서 든 생각을 적었는데 심경고백 이렇게 써주셔서 깜짝 놀랐다”고 적었다.

    슈는 “과분한 사랑으로 행복한 순간들도 너무 많았고 그만큼 힘든 순간들도 있었다. 어떨 때는 다 놔버리고 싶은 때도 있었다. 그 과정마다 사람들이 있더라”고 회상했다. “나를 힘들게 한 사람들도 있지만 지금처럼 또 살아가게 해주는 것도 제 주변에서 저를 버티게 해주는 사람들 덕분이다”고 덧붙였다.

    이어 “항상 내 사람들을 실망시키지 않는 단단하고 묵묵하게 열심히 살아가는 슈가 되도록 더 노력하겠다. 많이 지켜봐 주시고 응원해달라”고 당부했다.

    슈는 농구선수 출신 임효성과 2010년 결혼해 슬하에 1남 2녀를 뒀다. 슈는 2016년 8월부터 2018년 5월까지 마카오 등에서 약 7억9000만원 규모의 도박을 한 혐의로 징역 6개월에 집행유예 2년을 선고 받았다.

    한편, 슈는 병풀을 주원료로 한 건강식품 개발 및 투자에 참여해 출시 1주일 만에 5만포가 완판됐다고 밝힌 바 있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