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12 (금)

    이슈 영화계 소식

    유아인 리스크 깬 '승부' 개봉주 70만 돌파…'히트맨2' 기록깼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병헌, 흥행 승부사 활약…CGV골든에그 97% 호평

    [이데일리 스타in 김보영 기자] 이병헌 주연 영화 ‘승부’(감독 김형주)가 유아인의 마약 혐의 리스크에도 불구하고 개봉 첫주 누적 70만명을 돌파, 압도적 관객수로 박스오피스 1위를 굳혔다.

    이데일리

    (사진=바이포엠 스튜디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올봄 극장가 최고의 화제작 ‘승부’가 주말 박스오피스에서 압도적인 1위에 등극하며 누적 관객수 70만 명을 돌파했다.

    31일 오전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승부’는 개봉주 누적 관객수 70만 838명을 기록하며 압도적 박스오피스 1위에 등극했다. 특히 ‘승부’는 2025년 한국 영화 최고 흥행작에 등극한 권상우 주연 ‘히트맨2’의 개봉주 누적 관객수 60만 4875명을 가뿐히 뛰어넘었다. 또 지난해 연말 개봉한 영화 ‘소방관’의 개봉주 누적 관객수 74만 4135명을 잇는 흥행 기록을 세웠다. 남다른 흥행 기세로 승기를 굳혀가는 ‘승부’는 개봉 2주차를 맞은 이번주 중 100만 관객 돌파가 확실시, 흥행 기세가 무섭게 이어질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또 ‘승부’는 극장 3사 사이트에서도 높은 관람평 점수를 보여주고 있다. CGV골든에그지수 97%, 롯데시네마 9.4점, 메가박스 9.1점까지 놀라운 점수를 유지하며 현재 상영 중인 한국영화 중 평점 1위를 차지하고 있다. 이러한 흥행 기세를 만들어준 관객들에 대한 감사의 의미로, ‘승부’는 개봉 2주차에도 상영 관객 대상 굿즈를 증정한다. CGV, 롯데시네마, 메가박스, 씨네Q까지 주요 극장에서 모두 진행되는 개봉 2주차 굿즈 이벤트는 ‘승부’의 무심, 사활, 기세 3종 포스터에 금박과 에폭시 효과를 입힌 포스터로 영화 ‘승부’를 관람한 관객들에게 선착순으로 증정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각 극장별 홈페이지와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승부’는 대한민국 최고의 바둑 레전드 조훈현(이병헌 분)이 제자와의 대결에서 패한 후 타고난 승부사 기질로 다시 한번 정상에 도전하는 이야기이다. 개봉주 주말 전체 영화 박스오피스에서 압도적인 1위에 등극하며 흥행 중인 ‘승부’는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