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태백평생학습관, ‘광부·가족 힐링 노래 교실’ 수강생 모집

0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오는 16일까지 선착순 20명

태백평생학습관 이정숙 노래교실강사의 어르신 생신축하 자원봉사 모습.(사진=태백시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태백=뉴시스]홍춘봉 기자 = 강원 태백시(시장 이상호)는 오는 16일까지 태백시 평생학습관의 2025년 맞춤형 특화 프로그램인 ‘힐링 행복 노래 교실’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힐링 행복 노래 교실’은 태백평생학습관 프로그램 최초로 석탄사업의 중추적 역할을 담당했던 광산 근로자 및 가족들을 대상으로 진행하며 음악을 통해 감정 공유와 스트레스 해소 등의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프로그램은 오는 30일부터 5월23일까지 매주 수·금요일 오후 3시20분부터 오후 5시30분까지 총 8회 진행할 예정이다. 선착순 20명을 모집하며 수강료는 무료다.

수강을 희망하는 자는 평생학습관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하면 되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태백시 평생학습관으로 문의하면 된다.

시 관계자는 “이번 특화 프로그램은 마지막 광부와 그 가족들을 대상으로 삶의 애환을 달래고 힐링과 행복을 선사하기 위해 마련한 만큼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그램 운영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태백시 평생학습관은 시민들이 다양한 평생학습의 기회를 누릴 수 있도록 정기 평생학습 프로그램을 비롯해 성인문해교실, 평생학습 배움터, 맞춤형 프로그램, 평생학습동아리 지원 등 다양한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casinohong@newsis.com

▶ 네이버에서 뉴시스 구독하기
▶ K-Artprice, 유명 미술작품 가격 공개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뉴시스 주요 뉴스

해당 언론사로 연결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