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빗썸]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헤럴드경제=신동윤 기자] 빗썸이 롯데GRS의 외식 통합 플랫폼 ‘롯데잇츠(Eatz)’와 함께 최대 1000만원 상당 비트코인과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제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빗썸과 롯데잇츠가 함께 하는 ‘잇페타 더블 리워드 이벤트’는 지난 7일부터 오는 27일까지 총 3주간 롯데리아, 엔제리너스, 크리스피크림 도넛 매장을 통해 진행된다. 해당 매장에서 제품 구매 시 제공되는 스크래치 쿠폰을 롯데잇츠 애플리케이션(앱)과 빗썸 앱에 등록하면 참여할 수 있다.
먼저 ‘꽝 없는 스크래치 쿠폰’ 코드를 빗썸 앱과 롯데잇츠 앱에 모두 등록하면 추첨을 통해 최소 1000원, 최대 1000만원 상당의 비트코인(4월 27일 종가 기준)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각 앱별로 풍성한 리워드도 제공한다. 롯데잇츠 앱에 스크래치 쿠폰을 등록하면 잇츠 500마일이 적립되며, 빗썸 앱에 등록할 경우 가상자산을 거래할 수 있는 3000원 상당의 원화가 제공된다. 여기에 빗썸 신규 회원이면 4만원 상당의 리워드와 잇츠 롯데리아 금액권 2만 원권을 더 받을 수 있고, 웰컴 미션까지 수행 시 최대 총 8만원 상당의 추가 혜택을 누리게 된다.
이번 이벤트 참여를 위해서는 빗썸 회원 가입 및 고객확인(KYC), 계좌 연결이 필요하며, 쿠폰 코드 등록은 빗썸은 ID당 1회, 롯데잇츠 앱은 ID당 1일 1회 응모할 수 있다.
쿠폰은 27일까지 등록 후 사용 가능하고 경품은 5월 9일 일괄 지급된다. 비트코인 당첨자 발표는 5월 2일 개별 발표한다.
이벤트에 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롯데잇츠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문선일 빗썸 서비스총괄은 “롯데리아, 엔제리너스, 크리스피크림 도넛 등 일상 속 친숙한 브랜드와 협업을 통해 가상자산을 더욱 가깝고 긍정적으로 경험할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고객 일상에 자연스럽게 녹아드는 차별화된 혜택과 협업을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