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9 (화)

꽃구경 하면서 커피 마셔요…영등포구, '봄꽃 할인 행사'

0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온라인 결제 시 30% 할인, 현장 결제 시 20% 환급

[서울=뉴시스] 김선웅 기자 = 2025 여의도 봄꽃축제 개막을 하루 앞둔 7일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 윤중로에서 상춘객들이 활짝 핀 벚꽃길을 걷고 있다. 2025.04.07. mangusta@newsis.com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시스] 이재은 기자 = 서울 영등포구가 오는 12일까지 개최되는 여의도 봄꽃축제를 맞이해 '봄꽃 할인 행사'를 연다고 9일 밝혔다.

봄꽃 할인 행사는 8일부터 12일까지 열리는 여의도 봄꽃축제와 연계해 4월 1일부터 30일까지 진행된다. 지역 맛집, 카페 등에서 특별 할인 혜택을 진행한다.

구는 여의도 봄꽃축제를 찾는 관광객에게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함으로써, 소비를 촉진하고 침체된 상권에 활력을 불어넣는다는 계획이다.

특히 장기화된 경기 침체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외식업계와 소상공인에게 실질적인 매출 증대로 이어질 수 있도록 해 지역경제 회복과 민생 안정에 기여한다.

이용 방법은 영등포 봄꽃 할인 행사 누리집에서 원하는 매장과 메뉴를 선택해 결제하면, 최대 2만원 내에서 3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1인 당 4회에 한해서 할인이 되며, 누적 할인 혜택은 5만원까지다.

현장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행사 참여 매장에서 코리아 트래블 카드(K-카드)로 결제하면 결제 금액의 20%를, 최대 2만원 한도 내에서 환급받을 수 있다. 현장 혜택 역시 최대 5만원까지다.

최호권 영등포구청장은 "여의도 봄꽃축제와 봄꽃 할인 행사가 구민의 일상을 화사하게 수놓으며, 특별한 추억을 선사할 것"이라며 "영등포에 오셔서 봄꽃과 함께 지역 상권이 활짝 피어나는 활기찬 봄의 기운을 느껴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lje@newsis.com

▶ 네이버에서 뉴시스 구독하기
▶ K-Artprice, 유명 미술작품 가격 공개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뉴시스 주요 뉴스

해당 언론사로 연결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