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코인, 하나투어 여행상품권 등 제공
투자360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헤럴드경제=유동현 기자] 가상자산거래소 코인원이 오는 30일까지 ‘4월 첫 거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벤트는 2022년 11월 29일 이후 코인원에서 거래한 내역이 없는 모든 회원을 대상이다. 2가지 미션 수행을 통해 참여 가능하다. 이벤트 기간 중 이벤트 코드(2504FIRSTTRD)를 등록하고, 종목에 상관없이 1회 이상 거래를 진행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총 1만 명에게 2만 원 상당의 비트코인(BTC)이 지급된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1명에게는 하나투어 여행상품권 100만 원권을 제공한다. 참여 혜택은 이벤트 종료 후 오는 5월 9일에 지급될 예정이다. 이벤트 혜택 수령을 위해서는 반드시 혜택 알림 수신에 동의하고 유지해야 한다.
한편, 코인원은 거래소를 옮긴 고객에게 거래금액에 따라 최소 19만2000원부터 최대 9억6000만원의 연간 환승지원금을 주는 ‘4월 환승지원금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국내 가상자산 거래소뿐만 아니라, 해외 거래소와 국내 증권사 거래 이력이 있는 고객까지 참여 대상을 넓혔다. 기존 코인원 이용 고객도 월간 거래금액이 올해 1월~3월까지 월평균 금액보다 크다면 참여 신청이 가능하다.
코인원 마케팅 담당자는 “회원 가입부터 거래 단계에 이르기까지 거래소 이용 전 과정에서 고객이 얻을 수 있는 혜택을 다양화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 혜택 강화를 위한 다양한 정책과 이벤트를 선보여 나갈 것”이라고 했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