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4 (목)

센 거 온다…유해진X이제훈 '소주전쟁', 6월 3일 개봉 확정 [공식]

0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소주전쟁 포스터 / 사진=쇼박스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올여름 극장 성수기의 포문을 여는 영화 '소주전쟁'이 개봉을 확정 짓고 1차 포스터를 공개했다.

14일 영화 '소주전쟁'은 6월 3일 개봉을 확정하고 유해진과 이제훈의 강렬한 대결을 예고하는 1차 포스터를 공개했다.

'소주전쟁'은 1997년 IMF 외환위기, 소주 회사가 곧 인생인 재무이사 종록과 오로지 수익만 추구하는 글로벌 투자사 직원 인범이 대한민국 국민 소주의 운명을 걸고 맞서는 이야기를 담은 작품이다.

이날 공개된 1차 포스터에는 대한민국 국보 배우 유해진과 이제훈, 그리고 '소주전쟁' 속 또 하나의 주인공 소주가 자리했다.

1997년 IMF로 외국 자본이 들어오기 시작한 대한민국, 독보적인 맛으로 전국을 평정했던 국보소주가 부도 위기에 몰린다. 이 타이밍을 눈여겨보던 글로벌 투자사의 한국인 직원 최인범(이제훈)은 국보소주 매각을 목적으로 회사에 접근하고, 소주 회사에 한평생을 바친 재무이사 표종록(유해진)은 회사를 살려보겠다는 확고한 일념으로 움직인다.

포스터에는 소주 회사를 지키려는 표종록(유해진)과 야심을 숨기고 소주 회사를 삼키려는 최인범(이제훈)의 매력적인 조합이 담겨 시선을 끈다. 이에 더해 대한민국 국민의 희로애락을 함께해 온 동반자 소주가 영화 속에서 어떤 매개체로 활약할 것인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영화 '소주전쟁'은 올여름 극장가의 성수기가 시작되는 시기, 전 세대가 즐길 수 있는 뒤끝 없고 숙취 없는 즐거움을 제공할 영화로 관객들과 만날 준비를 마쳤다. 6월 3일 개봉.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ent@stoo.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주요 뉴스

해당 언론사로 연결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