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문수 후보의 진정성에 국민께서 기적을 보여주실 것"
김문수 국민의힘 대통령 후보가 12일 대전 유성구 국립대전현충원 현충탑에서 김용태 비상대책위원장 내정자 등과 참배를 하기 위해 이동하고 있다. 2025.5.12/뉴스1 ⓒ News1 김민지 기자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서울=뉴스1) 조현기 기자 = 국민의힘 선거대책위원회가 12일 김문수 국민의힘 대통령 후보의 선거 슬로건을 '새롭게 대한민국, 정정당당 김문수'로 확정했다고 밝혔다.
이번 슬로건은 노동운동가, 개혁 정치인, 능력 있는 행정가, 원칙 있는 리더의 길을 걸어온 김문수 후보의 진정성을 슬로건을 통해 전달하겠단 것이 당 선대위의 설명이다.
특히 '새롭게 대한민국'에는 좌우·남녀·지역 갈등과 사회 전반에 거친 부조리를 극복하고 새로운 대한민국을 열어갈 것을 천명하는 의지가 담겼다.
또 당 선대위는 '정정당당 김문수'에 노동운동 시절 모진 고문 속 지켰던 신념, 김 후보의 좌우명인 '청렴 영생 부패 즉사' 정신 등 그동안 30년 정치 인생에서 지켰던 소신이 담겼다고 설명했다.
당 선대위 관계자는 "김문수 후보야말로 이재명 후보와 능력·도덕·삶의 궤적 차원에서 유일한 대적자"라며 "선거기간 동안 '새로운 김문수’' 모습을 알아갈 수 있을 것이고, 결국 김문수 후보의 진정성에 국민께서 기적을 보여주실 것"이라고 말했다.
chohk@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