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좌측부터) 홍뼈집 뼈구이 홍규훈 사장 내외와 엠브로컴퍼니 임형재 대표 / 사진제공 = 엠브로컴퍼니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동작구 흑석동에 위치한 뼈구이 전문점 홍뼈집 뼈구이를 대상으로 진행한 이번 솔루션은 해당 매장의 운영환경을 개선하고 메뉴 보완 및 인지도 상승을 위한 종합솔루션을 제공했다.
엠브로컴퍼니는 매장 운영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상공인들에게 매출 상승을 위한 매장 운영환경 개선, SNS활용 마케팅 교육을 진행하고 제품 및 메뉴를 개선하는 지원활동을 전액 무료로 진행하고 있다.
엠브로컴퍼니 임형재 대표는 "소상공인 기사회생 프로젝트는 소상공인분들과 함께 의미 있는 결과를 낼 수 있는 뜻깊은 시간이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전국 각 지역에 도움이 필요한 소상공인분들을 위해 지역활성화 프로젝트를 꾸준히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이번 솔루션 대상자로 선정된 홍뼈집 뼈구이 홍규훈 사장은 "매출에 어려움을 겪는 상황에서 때마침 좋은 기회를 주셔서 감사하고 더욱 노력해서 좋은 결과를 보여드리고 싶다"고 말했다.
엠브로컴퍼니 임형재 대표가 매장에 방문하여 운영 개선을 하고 있다. / 사진제공 = 엠브로컴퍼니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소상공인 기사회생 프로젝트는 자사인 귤스 에듀테인먼트에서 제작하는 유튜브 채널 '장사반장'을 통해 솔루션 전 과정을 공개한다. 엠브로컴퍼니는 청년작가들과 협업하여 자사 브랜드인 더바른정국밥, 미슐랭면, 곱떡치떡, 치꼬뱅 등의 포장지를 디자인하고 유망작가들과 함께 앵그리 포테이토의 포장 패키지를 제작하여 작가의 작품을 알리는 등 다양한 방법으로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다.
고문순 기자 komoonsoon@mt.co.kr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