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25 (목)

    [에듀플러스]위버스마인드, AI 영어 회화 '톡이즈' 평생 무료 서비스 출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전자신문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위버스마인드가 인공지능(AI) 영어 회화 서비스 '톡이즈(TALKIS)'의 평생무료 서비스를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기존에는 300일 수강 조건을 충족한 이용자들에 한해 평생 무료 혜택이 제공됐지만, 톡이즈 구매자라면 누구나 별도의 조건 없이 평생 무료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톡이즈는 학습자가 AI 튜터와 대화를 주고 받으며 영어를 배울 수 있는 회화 학습 서비스다. 15명의 AI 원어민 튜터 페르소나와 4303개의 커리큘럼을 기반으로, 학습자의 관심과 레벨에 따라 최적화된 맞춤형 커리큘럼을 제공한다.

    전자신문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최근 'AI 맞춤형 피드백'과 '음성 복습' 지원 기능까지 추가되면서, 사용자가 틀린 문장을 세밀하게 분석 후 교정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반복 학습을 통해 언어 습득력을 강화할 수 있도록 기능을 업데이트 해 학습자의 만족도를 높였다.

    권현진 위버스마인드 프로덕트기획 총괄은 “4000개가 넘는 방대한 커리큘럼을 학습자들이 부담없이 충분히 활용할 수 있도록 평생 무료 서비스를 도입했다”며 “앞으로도 AI 기능 업데이트를 통해 사용자에게 더욱 효과적이고 초개인화된 학습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마송은 기자 running@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