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06 (토)

    이슈 끊이지 않는 성범죄

    이재명, 오늘 동서울 집중유세…'개미투자자' 겨냥 유튜브 생방송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the300]

    머니투데이

    (용인=뉴스1) 안은나 기자 =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통령 후보가 26일 오후 경기 용인시 단국대학교 죽전캠퍼스 정문 앞을 찾아 지지를 호소하고 있다. 2025.5.26/뉴스1 Copyright (C)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사진=(용인=뉴스1) 안은나 기자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선 후보가 28일 서울 동부지역을 돌며 지지를 호소한다.

    이 후보는 이날 오후 서울 광진구 어린이대공원 앞에서 집중 유세를 벌이고, 퇴근길 성동구 왕십리역 광장에서 유권자에 한 표를 호소할 계획이다.

    이 후보는 이번 대선이 '내란 종식을 위한 투표'라는 점을 거듭 강조하며, 본인이 위기 극복의 적임자라고 강조할 것으로 보인다. 하루 앞으로 다가온 사전투표에 적극 참여해달라는 메시지도 낼 것으로 예상된다.

    이 후보는 유세에 앞서 '1400만 개미와 한배 탔어요'라는 주제로 유튜브 채널 생방송에도 나선다. 윤태준 소액주주플랫폼액트 연구소장 등과 주식시장 활성화, 개인 투자자 보호 방안 등을 논의할 예정이다.

    이 후보는 당선 시 주주 이익을 강화하는 상법 개정안을 처리하고, 코리아 디스카운트 해소를 통한 '코스피 5000시대'를 열겠다는 의지도 이 자리에서 재차 밝힐 전망이다.

    오문영 기자 omy0722@mt.co.kr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