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06 (토)

    이슈 무병장수 꿈꾸는 백세시대 건강 관리법

    뉴트리플라이, 2025 히트브랜드 대상’ 건강기능식품 종합비타민 부문 2년 연속 1위 수상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중앙일보

    [이미지 제공: 플라이삼육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플라이삼육오㈜의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뉴트리플라이’가 JY네트워크가 주최하고 중앙일보가 후원하는 ‘2025 히트브랜드 대상’에서 ‘건강기능식품-종합비타민’ 부문 1위를 2년 연속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이는 뉴트리플라이가 고객에게 약속한 최고의 품질과 신뢰를 변함없이 지켜온 결과다.

    플라이삼육오㈜의 뉴트리플라이는 ‘건강에 날개를 달자’는 깊은 철학을 바탕으로,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는 최고 품질의 제품을 제공하기 위해 최상의 원료만을 고집하는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다. 이는 단순한 영양 보충을 넘어 소비자의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하고자 하는 브랜드의 확고한 의지를 담고 있다.

    플라이삼육오㈜ 뉴트리플라이의 강석봉 대표이사는 “2년 연속 히트브랜드 대상 수상이라는 큰 영광을 안게 되어 매우 기쁘다. 이는 고객 여러분의 끊임없는 사랑과 신뢰 덕분이라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365일, 고객의 건강에 날개를 달자’는 슬로건처럼,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는 우수한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기 위해 꾸준히 노력해 나가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플라이삼육오㈜는 ‘365일, 고객의 건강에 날개를 달자’는 비전 아래 2021년 7월 설립 이후 다양한 브랜드를 런칭하며 사업을 확장해왔다. ‘뉴트리플라이’를 비롯해 농축산물과 가공식품을 판매하는 ‘따봉프레시’, 축산물 및 축산가공식품 브랜드 ‘쇠고기집’, 저당·저칼로리 식품 전문 브랜드 ‘델리플라이’ 등 총 8개의 브랜드를 성공적으로 운영하며, 농·축산물, 가공식품, 건강기능식품 분야에서 제조·판매·유통 역량을 지속적으로 강화해 왔다.

    플라이삼육오㈜는 특히, 설립 4년 차인 2024년에는 연결 기준 매출 220억 원을 달성하며, 전년 대비 189%라는 가파른 성장률을 기록했다. 이러한 성과를 바탕으로 2025년에는 매출 400억 원 달성을 목표로 성장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또한 최근 ‘혁신성장유형 벤처확인기업’ 및 한국경영혁신중소기업협회의 ‘메인비즈’ 인증을 획득하며, 업계 및 관계자들로부터 높은 성장 잠재력을 인정받았다.

    플라이삼육오㈜ 강석봉 대표이사는 이어, “앞으로도 고객의 건강과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하는 혁신적인 제품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더욱 신뢰받는 브랜드로 확고히 자리매김하며, 국내를 넘어 글로벌 식품 시장을 선도하는 기업으로 성장해 나갈 계획이다”고 포부를 전했다.

    온라인 중앙일보

    중앙일보 / '페이스북' 친구추가

    넌 뉴스를 찾아봐? 난 뉴스가 찾아와!

    ⓒ중앙일보(https://www.joongang.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