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18 (목)

    이슈 스마트폰 소식

    삼성전자, 야구팬 겨냥 '갤럭시 폴드7·플립7' 신제품 체험존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연합뉴스TV

    (서울=연합뉴스) 삼성전자가 오는 12일까지 대전 한화생명 이글스파크에서 '2025 KBO 리그 올스타전'과 연계해 갤럭시 신제품 체험존을 운영한다고 11일 밝혔다. 사진은 대전 중구 한화 이글스파크에 오픈한 '갤럭시 체험존' 전경. 2025.7.11 [삼성전자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photo@yna.co.kr



    삼성전자는 내일(12일)까지 대전 한화생명 이글스파크에서 '2025 KBO 리그 올스타전'과 연계해 갤럭시 신제품 체험존을 운영한다고 오늘(11일) 밝혔습니다.

    체험존은 올스타전을 방문한 야구팬들이 몰입감 있게 즐길 수 있도록 야구장의 베이스라인과 더그아웃을 모티브로 꾸몄습니다.

    3개의 베이스와 홈을 활용해 갤럭시 Z폴드7, 갤럭시 Z플립7, 갤럭시 워치8 시리즈, 스마트싱스 체험존 등으로 구성해 실제 야구 경기를 하는 것과 같은 동선을 구현했습니다.

    관람객들은 1∼2루의 폴드7을 형상화한 대형 스크린에서 좋아하는 구단의 경기 하이라이트 영상과 함께 야구 유니폼을 입고 기념사진을 찍을 수 있습니다.

    2∼3루 플립7 체험 공간에서는 플립7의 더 커진 커버 디스플레이 활용성을 체험하고 제품 색상 정보를 활용한 간단한 게임도 준비됐습니다.

    홈 베이스에서는 워치8 시리즈로 맞춤 러닝 코칭 프로그램을 경험하고, 손가락을 센서에 접촉해 항산화 점수를 파악해보는 등 업그레이드된 헬스케어 기능 체험을 할 수 있습니다.

    올스타전 당일 진행되는 팬 사인회 참가자들은 갤럭시 Z 플립7을 활용해 구단별 마스코트와 '승리요정 셀피'를 촬영하는 이벤트도 참여 가능합니다.

    KT도 오는 31일까지 홍대 애드샵 플러스, 강남역 KT애비뉴, 수원 KT위즈파크점, KT플라자 동성로점 등 네 곳에서 '갤럭시 Z 폴더블7 AI체험존'을 운영합니다.

    체험존은 KT 캐릭터 '민트라온'이 상상하는 세상이 갤럭시 Z 폴더블7을 열며 현실로 펼쳐진다는 컨셉으로 꾸며졌으며 제품에 탑재된 각종 AI 기술을 자연스럽게 체험할 수 있다고 KT는 설명했습니다.

    #삼성전자 #갤럭시 #야구 #KBO #KT

    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

    최지숙(js173@yna.co.kr)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