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09 (화)

    이슈 만화와 웹툰

    네이버웹툰, '촌구석 아저씨, 검성이 되다' 단행본 단독 선공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일본 라이트 노벨 원작 인기 만화, 네이버시리즈서 판매

    뉴시스

    [서울=뉴시스] 네이버웹툰이 웹소설·웹툰·단행본 플랫폼 네이버시리즈에 인기 만화 '촌구석 아저씨, 검성이 되다' 후속 단행본 7권을 단독 선연재한다고 15일 밝혔다. (사진=네이버웹툰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시스]윤정민 기자 = 네이버웹툰이 웹소설·웹툰·단행본 플랫폼 네이버시리즈에 인기 만화 '촌구석 아저씨, 검성이 되다' 후속 단행본 7권을 단독 선연재한다고 15일 밝혔다.

    이 만화는 시골 도장에서 조용히 제자들을 가르치던 중년 검객 '베릴 가드넌트'가 왕국 기사단장으로 성장한 제자 '알류시아'의 추천으로 왕국 특급 기사단을 지도하며 생기는 일을 다룬다. 베릴 가드넌트는 한때 촌구석 아저씨라 자조하던 자신이 사실은 수많은 명검사를 길러낸 숨은 거장임을 깨닫고 늦은 전성기를 맞이한다.

    원작은 사가자키 시게루와 나베시마 테츠히로가 만든 라이트 노벨이다. 만화화 이후 지난 4월 애니매이션으로 방영됐다. 네이버웹툰에서는 만화를 세로 스크롤 형태로 한국, 일본, 북미에서 서비스하고 있다.

    다음 달 20일까지 네이버시리즈에서 '촌구석 아저씨, 검성이 되다' 단행본을 낱권 기준 10% 할인된 가격으로 소장할 수 있으며 매일 오후 10시에는 분할본을 무료로 볼 수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alpaca@newsis.com

    ▶ 네이버에서 뉴시스 구독하기
    ▶ K-Artprice, 유명 미술작품 가격 공개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