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이슈 IT기업 이모저모

카카오엔터, 추천 신작 웹소설 ‘초신작 프로젝트’ 4월 라인업 공개

0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카카오엔터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카카오엔터테인먼트는 카카오페이지 4월 ‘초신작 프로젝트’ 라인업을 공개했다고 25일 밝혔다.

카카오페이지 ‘초신작 프로젝트’는 매달 엄선된 신작 웹소설 2편을 이용자 열람 이벤트와 함께 선보이는 프로젝트다. 카카오페이지에서 굵직한 기록을 쓴 작가들의 복귀작부터 뛰어난 완성도로 일찍이 히트작이 될 것으로 예상하는 작품들까지 다양하게 선보이며 이용자들에게 많은 호응을 얻고 있다. 이번 4월 라인업에는 넉울히 작가의 무협 판타지 ‘전생자 생활백서’와 김노랑 작가의 육아물 ‘악당 공작가에 피어난 새싹 아기님’ 2편으로 모두 천대받던 미미한 능력자의 본격적인 실력 발휘 서사가 백미인 작품이다.

먼저 오는 29일 론칭하는 웹소설 ‘전생자 생활백서’는 일인지하 만인지상에 올랐던 절대 권력자 ‘설운휘’가 멸시받던 17살의 만년 서자 시절로 회귀하며 시작되는 무협 판타지다. 과거와는 달리 막강한 무술 실력을 그대로 갖춘 채 회귀해 빠른 속도로 권력을 장악하는 주인공의 패도적인 기세가 크나큰 통쾌함을 선사한다.

31일 공개되는 두 번째 ‘초신작 프로젝트’ 웹소설 ‘악당 공작가에 피어난 새싹 아기님’은 좌절할 수 있는 상황에도 꿋꿋이 성장하는 주인공의 모습이 매력적인 육아 성장물이다. 작은 새싹을 틔워내는 미미한 권능 탓에 미움을 받으며 자라왔던 주인공이 부모님을 만나 진정한 사랑을 받으면서 신비로운 비밀을 지닌 고대의 꽃을 피워내며 상황을 반전시키기 시작한다.

카카오페이지에서는 ‘초신작 프로젝트’ 작품 선정에 따른 이벤트를 전개한다. 먼저 오는 28일까지 ‘전생자 생활백서’, 30일까지 ‘악당 공작가에 피어난 새싹 아기님’ ‘선공개’ 이벤트를 통해 최대 1000원의 캐시 뽑기권을 선물한다. 이후 31일까지는 두 작품에 대한 ‘오픈런’ 이벤트로 10% 작품 할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 4월부터 한 달간 ‘초신작 아카이빙’ 이벤트를 통해 작품 감상 독자들을 대상으로 최대 1만원의 캐시 뽑기권을 지급한다. 5일부터 14일까지 ‘카카페 소설클럽’ 이벤트를 통해 최대 5000원의 캐시 뽑기권, 웹소설 이용권 3장 등을 지급할 예정이다.

김수정 기자(revise@chosunbiz.com)

<저작권자 ⓒ Chosun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