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보험GA ‘메타리치’는 침체된 취업시장에서 청년취업 활성화를 위해 청년특별채용 프로젝트 ‘MS 30 Project’를 시작하며 40세 이하 지원자를 대상으로 한 모집에 나선다고 20일 밝혔다.
메타리치는 국내 메이저 보험GA로, 메타리치의 미래를 이끌어갈 보험설계사(CA)를 발굴하고 채용하는 이번 메타리치 스카우터(MS) 직무는 보험 영업 경험이 없어도 누구나 도전할 수 있다. 특히 군 장교, 부사관, 수입차 딜러, 학생회장 등 조직 관리 경험이 있는 청년들에게는 우대 기회가 주어진다.
메타리치는 단순한 보상뿐만 아니라 청년들이 빠르게 성장할 수 있도록 AI와 디지털 플랫폼을 기반으로 한 업무 시스템과 체계적인 교육지원체계를 구축했다. 또한 하이브리드 조직 운영을 통해 변화하는 환경에도 유연하게 대응할 수 있는 시스템을 갖추고 있어 젊은 세대가 도전하기 좋은 환경을 제공한다.
회사 관계자는 “메타리치는 청년들이 새로운 미래를 설계하고 금융,보험 전문가로 성장할 수 있도록 든든한 동반자가 되고자 한다”며 “MS 30 Project를 통해 열정 있는 청년들이 자신의 잠재력을 마음껏 발휘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이번 채용은 안정적인 일자리와 성장 기회를 찾는 청년들에게 의미 있는 선택지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