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BK기업은행 본사 전경.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IBK기업은행이 신입행원 채용에 이어 전문성 있는 우수인재 5명을 하반기에 정규직으로 수시채용 한다
모집 분야는 총 4개다. 디지털·정보보호 부문에서 △보안 아키텍처 설계·관리 △침해사고 분석·대응 △블록체인 사업 기획·개발 등 3개 분야를 모집하고, 금융전문 관련 △자금운용 1개 분야를 모집한다.
자격요건은 채용 분야별 관련 전공 학위소지자나 유관 업무경력 보유자 등이다. 오는 16일까지 기업은행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서를 접수받고 서류심사·실기시험·면접시험을 거쳐 오는 11월 중 최종합격자를 발표한다.
최종합격자는 신입행원 연수를 마친 후 본부 유관부서에 배치돼 업무를 수행한다. 기업은행은 관련 규정에 따라 석·박사 학위 보유자와 유관 업무경력 등을 인정해 과장급으로의 채용도 적극적으로 검토할 계획이다.
아울러 기업은행은 은행의 현장 업무를 직접 경험하고 'IBK창공' 혁신기업들과 함께 프로젝트를 수행할 수 있는 청년인턴 채용도 진행할 계획이다. 청년인턴 채용공고는 다음달 말쯤에 공고할 예정이다.
기업은행 관계자는 "앞으로도 다양한 채용전형을 통해 우수한 젊은 인재들에게 입행 기회를 제공할 것"이라며 "실력과 열정을 갖춘 인재들이 많이 지원해주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이병권 기자 bk223@mt.co.kr
Copyright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