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프리베, 제2회 커리어 컨퍼런스 성료
외국인 1000여명 참여해 세미나·네트워킹 진행
외국인 커리어 컨퍼런스인 ‘제2회 엑스프리베 커리어 익스체인지(Cx)’는 지난 6일 서울 성수동 KT&G 상상플래닛에서 진행됐다. △화장품·뷰티 △패션 △엔터테인먼트 △테크 △마케팅 △교육 등 8개 산업 분야에서 진행된 패널 토크와 채용 세미나, 글로벌 네트워킹 프로그램이 마련됐다.
오준 전 UN 대사와 오민 서울패션위크 뷰티 디렉터가 특별 강연에 나섰고 클래시스, 뷰티플레이(대한화장품산업연구원), BCC Global, ㈜녹주, 픽셀랩, 미니쉬치과, 루비성형외과, 데저트프리, 퍼마톨로지 등 국내 주요 기업들이 부스와 세미나를 운영하며 외국인 전문 인재와 실질적인 교류의 기회를 가졌다.
강연에 나선 BCC 글로벌 김세훈 한국 및 동남아시아 대표는 “엑스프리베 Cx는 실제 채용 현장에서 글로벌 인재와 바로 만날 수 있는 좋은 기회였다”며 “한국 기업들이 필요로 하는 다양한 배경의 인재를 직접 접촉할 수 있어 매우 유익했다”고 말했다.
엑스프리베는 이번 성과를 바탕으로, Cx를 국내 기업이 필요한 글로벌 인재를 확보할 수 있는 대표 채용 컨퍼런스로 발전시켜 나갈 계획이다.
백승민 엑스프리베 대표는 “Cx는 글로벌 인재와 한국 기업이 서로의 필요를 직접 맞추는 자리”라며 “앞으로도 기업이 현장에서 채용 성과를 얻을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제3회 엑스프리베 커리어 익스체인지는 내년 3월에 개최된다. 한층 강화된 채용 프로그램을 통해 더 많은 글로벌 인재와 한국 기업이 만날 수 있는 장으로 확대한다는 방침이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