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11 (목)

    이슈 프로골프 KLPGA

    방신실, KLPGA 시즌 3번째 우승 쾌거! 통산 5회 우승 적립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퍼포먼스 골프웨어 브랜드 와이드앵글이 후원하는 방신실(KB금융그룹)이 KLPGA 투어 OK저축은행 읏맨오픈에서 시즌 세 번째 우승을 차지했다.

    와이드 앵글은 이를 기념해 “9월 18일부터 21일까지 전국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특별 사은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해당 대회서 방신실은 경기 막판 연속 버디로 집중력을 발휘하며 최종 합계 15언더파로 정상에 올랐다.

    이번 우승으로 방신실은 올 시즌 세 번째, 통산 다섯 번째 우승을 기록하며 개인 첫 시즌 3승을 달성했다.

    매일경제

    사진=와이드앵글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우승 무대에서 방신실이 착용한 와이드앵글의 ‘전판 자카드 라운드넥 스웨터’는 로고와 BI 모티브가 전면에 적용된 디자인으로, 소매 배색 스카시 디테일이 더해져 세련되면서도 경쾌한 무드를 완성한다.

    코랄과 다크그린 두 가지 컬러로 출시돼 필드와 일상에서 폭넓게 활용 가능하며, 실전 무대에서 입증된 이번 착장은 와이드앵글 퍼포먼스 골프웨어의 경쟁력을 보여주는 대표 사례다.

    와이드앵글은 이번 시즌 3승 달성을 계기로 고객에게도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행사 기간 동안 4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고급 장우산을, 2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골프공을 증정하며 브랜드의 퍼포먼스 철학을 소비자와 함께 나눈다.

    와이드앵글 관계자는 “방신실의 시즌 3승은 집중력과 퍼포먼스가 만들어낸 값진 결실”이라며 “와이드앵글은 앞으로도 후원 선수들의 활약을 통해 브랜드 기술력을 검증하고, 소비자에게는 실전에서 입증된 퍼포먼스 골프웨어의 가치를 전달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김원익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