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07 (일)

    이슈 모바일 게임 소식

    코인원과 컴투스가 뭉쳤다...신작 '더 스타라이트' 컬래버 이벤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서미희 기자]

    테크M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국내 가상자산 거래소 코인원은 컴투스의 신작 MMORPG '더 스타라이트'와 제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코인원X더 스타라이트 제휴 이벤트'는 간단한 참여를 통해 게임 아이템과 비트코인 쿠폰 등 최대 13만원 상당의 혜택을 얻을 수 있는 이벤트다. 이벤트는 더 스타라이트 공식 출시일인 이날부터 10월 22일 오전 4시까지 진행된다.

    게임 접속 후 신규 캐릭터 생성 및 휴대폰 본인 인증을 완료한 유저에게 '기초 강화석 상자' 아이템 쿠폰과 코인원에서 사용 가능한 '2000원 상당 비트코인 쿠폰'이 즉시 지급된다. '기초 강화석 상자' 쿠폰 등록 후 더 스타라이트에 3일 이상 접속하면 5만원 상당의 게임 아이템팩까지 받을 수 있다. 또한 해당 고객 중 총 30명을 추첨해 5만원 상당의 비트코인 쿠폰을 추가 지급한다.

    코인원 신규 고객은 보너스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코인원 최초 가입 고객이 더 스타라이트에서 지급받은 '2000원 상당 비트코인 쿠폰'을 코인원 이벤트 페이지에 등록하면 8000원 상당의 비트코인을 한 번 더 받을 수 있다. 여기에 이벤트 기간 내 첫 거래까지 완료하면 2만원 상당의 비트코인이 추가 지급된다.

    코인원 신규 가입 고객 대상 혜택은 11월 11일 일괄 지급될 예정이다. 이벤트 혜택 수령을 위해서는 혜택 알림 수신에 동의하고 유지해야 한다.

    코인원 마케팅 담당자는 "게임 문화를 즐기는 젊은 연령층과 가상자산의 접접을 넓히기 위해 제휴 이벤트를 선보이게 됐다"며 "하반기 최대 MMORPG 기대작으로 꼽히는 컴투스 '더 스타라이트'도 즐기고 코인원이 제공하는 비트코인 혜택도 누려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테크M

    컴투스 '더 스타라이트' 대표 이미지. / 사진=컴투스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한편 '더 스타라이트'는 컴투스가 퍼블리싱하고 게임테일즈가 개발한 초대형 크로스플랫폼 MMORPG로, 여러 차원이 얽힌 멀티버스 세계에서 선택받은 영웅들이 '스타라이트'를 찾아 떠나는 여정을 그린 작품이다. PC와 모바일 간 크로스플랫폼을 지원하며 리모트 플레이 기능도 제공한다. 이를 통해 PC에서는 고품질 그래픽과 다양한 조작 옵션을, 모바일에서는 간편한 인터페이스를 활용할 수 있다.

    서미희 기자 sophia@techm.kr

    <저작권자 Copyright ⓒ 테크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