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반기 이어 두 자릿수 채용
주택기획 등 10개분야 모집
금호건설은 주택 사업 역량 강화와 미래 성장동력 확보를 위해 총 10개 분야에서 신입사원을 모집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모집 분야는 건축시공, 기계시공, 토목시공, 분양, 주택기획 , IT시스템운영, 인사, 리스크 매니지먼트(자산관리), 전략기획, 안전관리 등 총 10개 분야다. 경력직은 토목(영업), 법무, 안전관리 등 3개 분야에서 직원을 모집한다.
지원서는 19일부터 오는 28일 오후 6시까지 금호건설 채용 홈페이지에서 접수할 수 있다. 서류전형 합격자는 온라인 인적성 검사(인공지능 AI 역량 검사 포함)와 1차 실무진 면접, 2차 임원 면접을 거쳐 오는 12월 중 최종 합격자로 선발된다.
금호건설 관계자는 "주거 브랜드 '아테라'의 가치를 높이고 건설업의 미래를 이끌 우수 인재를 확보하기 위해 하반기에도 대규모 공개 채용을 실시한다"며 "60년 도약을 준비하는 금호건설과 함께 성장할 역량 있는 인재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앞서 진행했던 상반기 신입공개채용에서는 서류전형에 3500여명이 지원하는 등 신입사원 모집한 이래 역대 가장 많은 인원이 몰렸다.
이지은 기자 jelee0429@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