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디스오더 |
(서울=연합뉴스) 김주환 기자 = 카카오게임즈[293490]는 픽셀트라이브가 개발한 신작 모바일 액션 역할수행게임(RPG) '가디스오더'를 한국을 포함한 글로벌 시장에 정식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가디스오더'는 레트로 감성의 2D 픽셀 그래픽으로 구현한 횡스크롤 액션 RPG로, 회피와 반격 등 정교한 조작 기반의 정통 액션 손맛을 모바일 환경에 최적화한 작품이다.
자동 전투 없이 직접 조작 중심의 전투 시스템을 제공하며, 세 명의 캐릭터를 자유롭게 전환해 싸우는 '태그 전투' 방식을 통해 액션 본연의 재미를 극대화했다.
지난 6월부터 일부 국가에서 약 3개월간 소프트 론칭(한정 지역 출시)을 진행한 '가디스오더'는 고퀄리티 도트 그래픽, 전략적 전투 조합, 액션의 짜릿한 손맛을 중심으로 호평을 받았다.
카카오게임즈와 픽셀트라이브는 이용자 피드백을 반영해 콘텐츠 및 시스템 업그레이드를 거치고 이번 글로벌 정식 서비스를 선보였다.
정식 출시 버전은 한국어, 영어, 일본어, 중국어 번체 및 간체, 스페인어 등 총 6개 언어를 지원하며 음성으로는 한국어와 일본어 더빙을 제공해 글로벌 이용자들의 몰입감을 한층 높였다.
jujuk@yna.co.kr
▶제보는 카카오톡 okjebo
▶연합뉴스 앱 지금 바로 다운받기~
▶네이버 연합뉴스 채널 구독하기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