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05 (금)

    넷마블문화재단, 장평중학교 학생과 '2025 게임탐험대' 성료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넷마블문화재단(이사장 방준혁)은 지난 24일 넷마블 본사에서 장평중학교 학생들을 대상으로 '2025 게임탐험대'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게임탐험대'는 게임 진로에 관심 있는 청소년(대학생 포함)을 대상으로 게임산업 현장 방문과 게임박물관 관람, 임직원 직무강의 등을 통해 게임직군에 대한 이해를 돕고 미래 진로 설계에 밑바탕이 되는 정보를 제공하는 프로그램으로 지난 2016년부터 10년째 진행해오고 있다. 기존 견학프로그램이란 명칭을 올해부터 게임탐험대로 변경했으며, 초등학생 및 성인(기업/기관) 대상으로 연령 범위를 확대했다.

    이번 프로그램에는 장평중학교 학생들이 참여, 게임산업 및 게임업계의 다양한 직무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는 시간을 가졌다. 이 밖에도 게임 직무 보드게임 체험, 넷마블 사옥 라운딩, 넷마블게임박물관 관람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소화하며 의미 있는 시간을 보냈다.

    특히, 중학생의 눈높이에 맞춰 진행된 게임 직무 보드게임을 통해 학생들은 게임산업 속 직업을 간접적으로 경험해보는 등 진로 탐색 및 선택에 실질적인 도움을 받았다.

    '2025 게임탐험대'에 참여한 한 학생은 “보드게임을 통해 다양한 게임 직군을 이해할 수 있어 좋았다”며 “친구들과 협업하여 게임을 개발하고 소개해볼 수 있어 즐거웠다”라고 밝혔다.

    게임동아

    넷마블문화재단, 장평중학교 학생 대상 ‘2025 게임탐험대’ 성료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사용자 중심의 게임 저널 - 게임동아 (game.donga.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