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11 (목)

    이슈 지역정치와 지방자치

    에어프레미아, 군장병·가족에 상시 할인…국군수송사령부 맞손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연합뉴스

    에어프레미아, 국군수송사령부와 군장병 등 할인 업무협약(MOU)
    (서울=연합뉴스) 29일 경기 과천시 국군수송사령부에서 열린 업무협약 체결식에서 유명섭 에어프레미아 대표(왼쪽)와 방현석 국군수송사령부 사령관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2025.9.29 [에어프레미아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연합뉴스) 임성호 기자 = 에어프레미아는 국군의 날을 맞아 국군수송사령부와 군 장병 군가족 할인 업무협약(MOU)을 맺고 내년 8월까지 상시 항공 운임 할인을 제공한다고 29일 밝혔다.

    현역 군 간부와 군무원, 국방부 소속 공무원을 비롯해 사관학교 생도와 각 군의 간부 후보생이 할인 대상이다. 이들의 직계존비속과 배우자 및 배우자의 직계존속도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에어프레미아 공식 홈페이지에서 할인 코드 'YPMILPP'를 입력하면 노선별 왕복 항공 운임의 10∼12%를 할인한다.

    출발일 기준 1주일 전까지 항공권을 발권하면 홈페이지 채팅 상담 기능을 통해 신분을 확인받을 수 있고, 출발 1주일 이내에 발권 시에는 출발 당일 공항 수속 카운터에서 신분증 등 증빙 서류를 제시하면 된다.

    에어프레미아는 앞서 파병 장병 수송을 4회 지원했으며 장거리 전세기 직항 운항을 통해 장병들의 피로도 경감에 기여하고 있다고 밝혔다.

    유명섭 에어프레미아 대표는 "국군수송사령부와의 긴밀한 협력을 통해 장병 복지 증진에 기여하고 국민의 항공 이동 편의성 향상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sh@yna.co.kr

    ▶제보는 카카오톡 okjebo
    ▶연합뉴스 앱 지금 바로 다운받기~
    ▶네이버 연합뉴스 채널 구독하기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