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공=충북대학교)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청주=국제뉴스) 이재기 기자 = 충북대학교(총장 고창섭)가 마련한 '함께 여는 가을 음악회'가 9월 29일 개신문화관 대공연장에서 열려 250명의 관객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이번 음악회에서는 모차르트(W.A. Mozart)의 Divertimento in D-Major, 파가니니(N. Paganini)의 라 캄파넬라(La Campanella), 뮤지컬 지킬 앤 하이드의 지금 이순간(This is the Moment), 지브리 애니메이션 OST, 영화 트와일라잇 OST A Thousand Years, 애니메이션 케이팝 데몬헌터스 OST GOLDEN, 가수 10cm의 너에게 닿기를 등 클래식부터 뮤지컬·영화음악·애니메이션 OST까지 폭넓은 장르의 무대가 펼쳐져 관객들의 뜨거운 호응을 받았다.
이날 음악회를 찾은 도민 관객은 "충북대 캠퍼스에서 수준 높은 음악 공연을 무료로 즐길 수 있어 뜻깊었다"고 소감을 전했다.
충북대 도서관 관계자는 "이번 공연은 캠퍼스에 문화 예술의 향기를 불어넣고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소통의 장을 마련했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며 "앞으로 구성원과 지역민이 함께 어울릴 수 있는 다양한 문화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Copyright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