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11 (목)

    이슈 취업과 일자리

    대보그룹, 2025년 대졸 신입사원 공개채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메트로신문사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대보그룹이 대졸 신입사원을 공개채용한다. 그룹은 계열사인 대보건설, 대보정보통신, 대보유통 3곳에서 채용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올해 모집 규모는 총 두 자릿수로, 각 계열사별로 채용 직무가 구분된다. 대보건설은 ▲건축 ▲토목 ▲기계·설비 ▲전기·설비 ▲안전보건 등 기술직과 ▲경영관리 등 관리직을 선발한다. 대보정보통신은 ▲하드웨어(H/W) ▲소프트웨어(S/W) 개발 분야, 대보유통은 ▲현장관리 ▲경영관리 부문에서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지원 자격은 4년제 대졸 이상(2026년 2월 졸업예정자 포함)으로, 병역필 또는 면제자 중 해외여행에 결격 사유가 없어야 한다. 대보건설의 건축·토목·기계·안전보건 직무는 관련 자격증 보유자만 지원할 수 있다.

    원서 접수는 10월 15일부터 26일 오후 6시까지 대보그룹 채용 홈페이지에서 온라인으로 진행된다. 면접은 11월 중 두 차례에 걸쳐 진행되며 최종 합격자는 11월 말 발표될 예정이다. 이 가운데 대보건설은 인적성검사와 토론면접을 별도로 실시한다.

    대보그룹 관계자는 "대내외적으로 어려운 경영 환경 속에서도 2007년부터 약 20년간 공채 전통을 이어왔다"며 "올해도 청년 일자리 창출이라는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공개채용을 유지한다"고 말했다. 이어 "회사와 함께 성장할 열정 넘치는 인재들의 많은 지원을 기대한다"고 전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