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광주시장애인가족지원센터, 장애인 가족 대상 영화관람 행사 개최 [광주시제공]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광주=국제뉴스) 이운길·손병욱 기자 = 지난 17일, 광주시장애인가족지원센터는 CGV 경기광주점에서 장애인 가족 10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영화관람 행사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2025년 장애인 가족 휴식 지원사업'의 일환으로 마련된 것으로 참석자들은 애니메이션 '브레드이발소: 베이커리타운의 악당들'을 관람하며 가족 간 특별한 추억을 쌓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유쾌한 이야기와 개성 있는 캐릭터들이 어우러진 영화 내용이 가족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아울러 센터는 광주시 내 장애인 단체 및 특수학교와 연계해 발달장애, 언어장애, 지체장애, 시각장애 등 다양한 장애 유형의 가족이 함께 참여할 수 있도록 해 지역사회 통합의 의미를 더했다.
김정옥 센터장은 "장애인 가족에게 문화생활의 기회를 제공해 주신 CGV 경기광주점 관계자분들께 깊이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장애인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문화체험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광주시장애인가족지원센터는 지난해 10월 8일 개소 이후 장애인 가족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다양한 문화·여가 지원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 관련 정보는 센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Copyright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