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06 (토)

    이슈 연금과 보험

    메타리치, 실적 우수 보험설계사 ‘크루즈 포상 여행’ 진행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한국금융신문

    사진제공=메타리치


    전국 영업망을 운영중인 대형 보험대리점 메타리치가 우수한 영업성과를 거둔 보험설계사(CA)들을 대상으로 ‘동남아 3개국 크루즈 포상 여행’을 진행한다. 이번 크루즈여행은 뛰어난 실적을 기록한 영업가족들의 노고에 보답하고, 회사의 핵심 가치인 ‘신뢰와 동행’을 실천하기 위한 인센티브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마련됐다.

    이번 포상 여행은 아시아나항공을 이용해, 태국·말레이시아·싱가포르 등 동남아 3개국을 순항하는 환상적인 크루즈여행 일정으로 구성됐다. 참여자들은 싱가포르와 페낭, 푸켓에서 현지 문화와 음식 자연경관등을 즐기며 11월5일부터 11월11일까지 5박 7일간의 일정을 소화할 예정이다.

    메타리치 관계자는 “이번 크루즈 여행은 단순한 휴식이 아니라, 영업가족 간의 유대감을 높이고 글로벌 감각을 확장하며, 영업성과를 격려하고 축하하는 자리”라며 “앞으로도 우수한 성과를 낸 영업가족들이 자부심을 느낄 수 있도록 다양한 포상 프로그램을 이어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메타리치는 높은 수준의 수수료 체계와 체계적인 교육 프로그램, 디지털플랫폼 영업지원 시스템을 기반으로 높은 정착률을 자랑하며, 전국 각지에서 활발히 활동하는 보험전문가들과 함께 지속 성장을 이어가고 있다.

    전하경 한국금융신문 기자 ceciplus7@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