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07 (일)

    이슈 콘솔 게임 이모저모

    [PRNewswire] 닌텐도 스위치용 'Disney 미라니스 피트니스' 11월 6일 예약판매 시작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도쿄 2025년 11월 11일 /PRNewswire=연합뉴스/ -- 이매지니어(Imagineer Co., Ltd.)가 월트 디즈니 재팬(Walt Disney Japan Co., Ltd)과의 협력으로 닌텐도 스위치(Nintendo Switch™)용 'Disney 미라니스 피트니스(Disney Miraness Fitness)의 예약 판매를 2025년 11월 6일부터 시작한다고 발표했습니다.

    이 게임은 2025년 12월 11일에 패키지 버전과 다운로드 버전으로 출시될 예정입니다.

    조기 구매 특전

    패키지 버전을 조기에 구매한 분들에게는 '오리지널 클리어 카드'를 증정합니다.

    개요

    전신을 움직이는 「유산소 운동」과 「무산소 운동」, 「스트레칭」 등 다채로운 메뉴가 수록되어 있어, 집에서도 본격적인 엑서사이즈를 즐길 수 있습니다.

    어려울 수도 있는 엑서사이즈를 미키와 로봇 조수 헥시가 아주 쉽고 재미있게 바꿔줍니다.

    Joy-Con을 들고 미키의 동작에 맞춰 몸을 움직이다보면 Disney 미라니스 피트니스의 다채로운 운동 프로그램을 자연스럽게 익히게 됩니다.엑서사이즈는 「리드미컬」, 「파워」, 「릴랙스」 세 가지 타입을 수록하였습니다.

    - 「리드미컬」 엑서사이즈

    온몸의 지구력 향상을 목표로 춤과 복싱 등의 동작을 접목해 리듬에 맞춰 즐기는 유산소 운동입니다. 몸이 저절로 움직이는 경쾌한 엑서사이즈로, 가볍게 운동하고 싶거나 스트레스를 발산하고 싶을 때 추천합니다.

    - 「파워」 엑서사이즈

    신체 부위를 집중적으로 단련하는 근력 운동 중심의 엑서사이즈로, 무산소 운동을 통한 근력 및 기초 대사 향상을 목적으로 구성한 메뉴를 수록하였습니다. 단련할 부위에 따라 각기 다른 5종류의 동작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틈틈이 휴식을 취하면서 부담 없이 운동할 수 있습니다. 짧은 시간에 확실하게 몸을 움직이고 싶은 분에게 제격인 운동입니다.

    - 「릴랙스」 엑서사이즈

    요가처럼 몸을 풀고 마무리하는 동작과 코어 운동을 접목한 엑서사이즈입니다. 전신을 천천히 움직이는 「부드러운 스트레칭」과 포즈를 취한 뒤 자세를 유지하는 「밸런스 스트레칭」이 있으며, 운동 후 쿨다운이나 기분 전환에 적합합니다. 매일 틈틈이 운동할 수 있는 동작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이처럼 다양한 엑서사이즈를 즐기는 과정에서, 미키는 아낌없는 칭찬과 응원으로 곁을 지키며 동기부여를 더합니다. 또한 화려하게 변화하는 의상과 배경이 몰입감을 높이고, 이 게임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미키의 다채로운 모습도 함께 즐길 수 있습니다.

    제목: Disney 미라니스 피트니스

    플랫폼: 닌텐도 스위치

    장르: 피트니스

    출시: 2025년 12월 11일

    플레이어: 1인

    언어: 중국어 번체, 중국어 간체, 한국어, 영어

    퍼블리셔: 이매지니어(Imagineer Co., Ltd.)

    공식 사이트: https://www.imagineer.co.jp/games/disneymiranessfitness/kr/[https://www.imagineer.co.jp/games/disneymiranessfitness/kr/]

    © Disney. Published by Imagineer.

    Nintendo Switch is a trademark of Nintendo.

    Company and product/service names are trademarks or registered trademarks of their respective owners.

    프레스 키트:

    [IMAGINEER]Disney Miraness Fitness – Google Drive [https://drive.google.com/drive/folders/1fWbWZrRY10DwvghSY1lB42KVoYZr8J6s?usp=sharing]

    출처: Imagineer Co., Ltd.

    [※ 편집자 주 = 이 보도자료는 자료 제공사에서 제공한 것으로, 연합뉴스는 내용에 대해 어떠한 편집도 하지 않았으며, 연합뉴스의 편집방향과는 무관함을 밝혀 드립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