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존비즈온, 서울시에 AI 플랫폼 '원 AI 프라이빗 에디션' 공급
네이버 해피빈, 결식아동에 '최현석 셰프 참여' 도시락 지원
토스, 유튜브 콘텐츠 'B주류경제학' 시즌 3 공개
네이버 넾다세일 |
▲ 네이버는 지난달 29일부터 이달 11일까지 네이버플러스 스토어에서 진행된 쇼핑 프로모션 '넾다세일' 누적 판매액이 1조원을 넘었다고 12일 밝혔다. 이는 일평균 판매액 772억원에 해당한다. 넾다세일에 참여한 브랜드스토어 셀러와 스마트스토어 셀러의 거래액은 작년 동기 대비 약 60% 증가했다.
원 AI PE |
▲ 더존비즈온[012510]은 서울시 인공지능(AI) 행정 혁신 사업에 참여해 생성형 AI 플랫폼 '원 AI 프라이빗 에디션'을 공급한다. 더존비즈온은 서울시 인공지능 전환의 기술 파트너로서 행정 업무 전 과정의 AI 활용을 지원한다. 해당 플랫폼은 더존비즈온의 원 AI를 기반으로 서울시 행정 프로세스와 데이터 환경 전반에 AI 서비스를 제공할 방침이다.
네이버 해피빈 |
▲ 네이버 해피빈은 CJ제일제당[097950], 나눔문화예술협회, 영등포구청과 서울 거주 결식아동 300명에게 도시락을 전달했다. 이번 나눔 도시락 사업에는 최현석 셰프, 최지형 셰프, 이영숙 명인 등 유명 셰프가 참여했다.
B주류경제학 |
▲ 비바리퍼블리카가 운영하는 토스는 유튜브 채널 머니그라피의 대표 시리즈 'B주류경제학' 시즌 3을 오는 13일 공개한다. B주류경제학은 자신이 좋아하는 분야를 깊이 파고드는 소비 트렌드를 경제적 관점에서 다루는 머니그라피의 대표 콘텐츠다. B주류경제학 시즌 3의 첫 주제는 케이팝이다. (서울=연합뉴스)
▶제보는 카카오톡 okjebo
▶연합뉴스 앱 지금 바로 다운받기~
▶네이버 연합뉴스 채널 구독하기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