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12 (금)

    이슈 애니메이션 월드

    '체인소 맨' 300만 돌파 보답...8주차 주말 '수영장 포스터' 증정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8주차에도 식지 않는 흥행 열기...올해 개봉작 흥행 톱6

    [이데일리 스타in 김보영 기자] 압도적인 흥행 신드롬으로 2025년 전체 박스오피스 6위에 등극한 애니메이션 ‘극장판 체인소 맨: 레제편’(체인소 맨)이 300만 관객 돌파 성원에 보답하는 8주차 주말 현장 증정 이벤트를 확정했다.

    이데일리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식지 않는 입소문으로 장기 흥행 열풍을 이어가고 있는 ‘극장판 체인소 맨: 레제편’이 개봉 8주차 주말인 오는 15일부터 ‘체인소 맨’의 명장면을 담은 ‘수영장 포스터’를 선착순 증정한다. 이번 포스터는 레제의 명대사 “내가 전부 가르쳐 줄게”가 탄생한 수영장 장면을 담고 있어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킨다. 특히 로고 부분에 홀로그램 청박 가공이 추가되어 ‘레제’의 신비스러움을 배가시킨다. 8주차 주말 현장 증정 이벤트는 CGV, 롯데시네마, 메가박스에서 진행될 예정으로, 자세한 사항은 각 극장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극장판 체인소 맨: 레제편’은 봉준호 감독의 ‘미키 17’(301만 명)과 스튜디오 지브리 명작 ‘하울의 움직이는 성’(301만 명)의 기록을 넘으며 2025년 전체 박스오피스 6위, 역대 일본 애니메이션 국내 흥행 5위에 이름을 올렸다. 특히, 올해 개봉한 애니메이션 중 ‘극장판 귀멸의 칼날: 무한성편’을 이어 두 번째로 300만 관객을 돌파하며 극장가를 사로잡고 있다. 개봉 8주차에도 실시간 예매율과 박스오피스 상위권을 차지하며 관객들의 뜨거운 관심을 한몸에 받고 있어 앞으로 어떠한 흥행 신기록을 써 내려갈지 귀추가 주목된다.

    전기톱 악마 포치타와의 계약으로 체인소 맨이 된 소년 덴지와 정체불명의 소녀 레제의 폭발적인 만남을 그린 작품 ‘극장판 체인소 맨: 레제편’은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