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11 (목)

    음성시장, 사랑의 김장나누기-상생문화축제 추진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재기 기자]
    국제뉴스

    음성군 청사 전경.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음성=국제뉴스) 이재기 기자 = 충북 음성시장에서 오는 22일, 지역 내 소외계층에게 희망과 나눔을 선사하기 위한 사랑의 김장나누기 행사와 전통시장 소비 촉진을 위한 상생문화축제를 개최한다.

    김장나누기 행사는 이달 22일 오전 10시 복개천 주차장 야외무대에서 진행되며 총 100kg의 김치를 담가 한빛복지관, 음성향애원, 충북북부보훈지청과 읍내2리 경로당 등 음성읍 지역 내 복지시설 및 기관에 전달해 희망과 나눔의 정을 공유할 예정이다.

    오후 2시부터는 침체해가는 전통시장에 활력을 불어넣기 위한 소비촉진 상생문화축제를 개최한다.

    전통시장 및 상점가 릴레이 경품이벤트 행사는 초청가수 축하공연 등 문화 행사 진행과 함께 시장 구역 내 점포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영수증 추첨을 통해 온누리상품권 등 경품을 제공하는 사업으로 지난 9월 무극시장에서 시작돼 이달 22일 음성시장에서 마무리될 예정이다.

    경품권은 음성시장에서 행사 전날까지 일정 금액 이상 소비한 군민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시장상인회와 점포에서 영수증 제시 후 경품권을 배부받으면 된다.

    이병옥 음성시장상인회장은 "연말을 맞아 이웃사랑 실천을 위해 앞장서는 음성시장 상인들에게 깊이 감사드린다"며 "시장이 살아야 지역경제가 살아나는 만큼, 풍성한 경품이벤트 행사를 준비했으니 즐길 거리가 풍성한 전통시장을 많이 이용해 주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Copyright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