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K오픈뱅킹 정기예금' 홍버 이미지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이번 상품은 기본금리 연 2.20%에 더해 오픈뱅킹 이용 실적과 거래 조건 충족 시 최대 연 2.90%까지 금리가 적용되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오픈뱅킹을 통해 다른 은행에 예치된 자금을 부산은행으로 입금하고 상품에 신규 가입한 고객에게 우대금리 0.30%p를 제공한다. 여기에 상품 가입 기간 중 오픈뱅킹 입금 실적을 충족할 경우에는 우대금리 0.10%p가 추가된다.
또 고객은 거래실적에 따라 △입출금 평잔 증가 시 0.20%p △신용(체크)카드 실적 우대이율 0.10%p 등도 받을 수 있다.
가입대상은 개인 고객이며, 부산은행 영업점과 모바일뱅킹 앱(App)을 통해 1인 1계좌만 가입이 가능하다. 가입 기간은 6개월 또는 12개월이며, 가입금액은 100만 원 이상 1000만 원 이하이다.
부산은행은 오픈뱅킹 이체자금으로 'BNK 오픈뱅킹 정기예금'을 500만 원 이상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랜덤 추첨해 스타벅스 상품권(50명)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다음 달 22일까지 진행한다.
부산은행 신식 개인고객그룹장은 "오픈뱅킹을 활용하는 고객에게 실질적인 금리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BNK 오픈뱅킹 정기예금'에 다양한 우대조건을 담았다"며 "앞으로도 고객이 더 편리하게 금융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상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Copyright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