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11 (목)

    현대해상, 재택간병인지원・프리미엄간병서비스 2종 배타적사용권 획득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서울경제TV

    [사진=현대해상]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경제TV=김도하 기자] 현대해상은 '마음을더하는케어간병인보험'의 ▲재택간병인지원 담보, ▲프리미엄 간병 서비스에 대해 각각 배타적사용권 6개월을 획득했다고 19일 밝혔다.

    현대해상의 신상품 '마음을더하는케어간병인보험'은 병원은 물론 재택 치료 상황에서도 연속적인 간병인 지원을 보장하는 상품이다.

    배타적사용권을 획득한 '재택간병인지원' 담보는 고객이 퇴원 후 자택 등 의료기관 외 장소에서 실질적인 재택 간병이 필요한 경우 간병인을 직접 제공하는 서비스다. 기존 간병인보험이 입원 시 간병인 제공에 한정됐다면 '재택간병인지원'은 퇴원 이후 가정에서도 안정적인 간병인을 지원받을 수 있도록 했다.

    또 '프리미엄 간병 서비스'는 전문 간병인 플랫폼을 통해 요양보호사 자격을 갖춘 간병인을 제공하며, 모바일 앱을 통한 간병 일정 관리와 간병 보고서 등 다양한 편의 기능을 지원한다.

    현대해상 관계자는 "이번 배타적 사용권 획득 담보는 퇴원 후 간병 공백 해소와 질 높은 간병서비스 제공으로 회사의 고객 중심 노력을 보여주는 결과"라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도움이 되는 보장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itsdoha.kim@sedaily.com

    김도하 기자 itsdoha.kim@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