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19 (금)

    중기중앙회, '2025년 제2차 공동사업위원회' 개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공동사업지원자금 조성 현황 등 논의

    아시아투데이

    중기중앙회는 19일 서울 여의도에 있는 중기중앙회에서 '2025년 제2차 공동사업위원회'를 개최했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아시아투데이 오세은 기자 = 중소기업중앙회는 19일 서울 여의도에 있는 중기중앙회에서 '2025년 제2차 공동사업위원회'를 개최했다.

    공동사업위원회는 중소기업협동조합의 공동사업 현안 점검, 신규 공동사업·제도 개선 등을 논의하는 자리로 이날 위원회에는 위원장인 김문식 한국주유소운영업협동조합 이사장 등 위원 9명이 참석했다.

    이날 위원회는 공동사업지원자금 조성 현황과 신규 지원사업 추진방안, 혁신형·전문인력 지원사업 등 올해 공동사업 지원실적과 개선방안, 협동조합 공동사업 우수사례 등을 공유하고 공동사업 활성화 방안을 논의했다.

    김문식 중기중앙회 공동사업위원회 위원장은 "올해 공동사업지원자금이 총 20억원을 넘어서며 조성 기반이 본격적으로 갖춰지고 있고 법 개정과 운용 규정 정비, 금융권·대기업의 출연 확대 등 협동조합 공동사업을 지원하는 제도적 환경이 빠르게 개선되고 있다"며 "이번 회의에서 논의된 자금 활용 방향과 지원사업 개선방안이 현장에서 실질적인 성과로 이어질 수 있도록 조합들이 각자의 산업 특성에 맞는 공동사업 모델을 적극적으로 발굴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