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18 (목)

    [더벨]큐브엔터 '나우즈', 세 번째 싱글 발매 예고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더벨'머니투데이 thebell'에 출고된 기사입니다.

    큐브엔터테인먼트(이하 큐브엔터) 신인 보이그룹 NOWZ(나우즈)가 세 번째 싱글 앨범으로 찾아온다.

    큐브엔터에 따르면 나우즈(현빈, 윤, 연우, 진혁, 시윤)는 오는 26일 세 번째 싱글 'Play Ball'를 발매할 예정이다. 지난 7월 첫 미니 앨범을 공개한 지 4개월 만의 초고속 컴백으로 연말 가요계를 무대 삼아 활약을 펼칠 계획이다.

    나우즈는 지난해 4월 첫 싱글 'NOWADAYS'로 데뷔한 후 두 번째 싱글 'NOWHERE'와 디지털 싱글 '렛츠기릿(Let's get it)'을 통해 키치하면서도 힙한 음악을 선보였다. 올해 팀 리브랜딩을 선언한 나우즈는 선공개곡 '자유롭게 날아(Feat. 우기 (YUQI))'와 타이틀곡 'EVERGLOW'가 수록된 미니 1집 'IGNITION'으로 청춘의 서사를 써 내려갔다.

    그동안 폭넓은 변화를 시도했던 나우즈는 올해를 마무리하고 내년을 맞이하는 시점에 세 번째 싱글 'Play Ball'로 한층 성숙한 음악과 퍼포먼스를 선보인다. 타이틀곡은 공개되지 않았으나 티징 콘텐츠를 통해 청춘이 펼치는 한 편의 야구 경기를 예고했다.

    나우즈는 신보 활동에 앞서 '워터밤 마카오 2025(WATERBOMB MACAO 2025)' 무대에서 새 싱글 타이틀곡 무대를 일부 공개했다. 현장에서는 감각적인 EDM 사운드, 하이엔드급 퍼포먼스가 어우러진 야구 경기를 보는 듯한 역동적인 무대로 기대를 높였다.

    이후 나우즈는 지난 16일 서울 고척 스카이돔에서 열린 JTBC '최강야구' 두 번째 직관 경기에 참석해 눈길을 끌었다. 멤버들은 신곡 활동을 앞두고 브레이커스 팀과 함께 이날 시구자로 나선 소속사 선배 i-dle(아이들) 미연을 응원했다.

    지난 앨범에서 청춘의 이야기를 쌓아 올렸던 나우즈는 이번에는 야구 선수들의 경기장과 같은 공간인 무대 위에서 더욱 강렬한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나우즈의 새 싱글 'Play Ball'은 오는 26일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머니투데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전기룡 기자 info@thebell.co.kr

    Copyright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