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디저트·베이커리 제조 및 유통 전문기업 ㈜랑컴퍼니는 11월 19일부터 22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2025 서울 카페쇼’에 참가해 케이크·브레드·구움과자·델리 등 자사 대표 베이커리 라인업을 선보이고, 다양한 현장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특히 자사 베스트셀러 중 하나인 ‘테디 초콜렛 케이크’가 올해 카페쇼에서 주목받는 제품을 선정하는 ‘체리스 초이스(Cherry’s Choice)‘에 이름을 올리며 업계의 관심을 받고 있다. ㈜랑컴퍼니는 해당 제품을 포함해 주요 대표 제품군을 한자리에서 확인할 수 있는 통합 전시 공간을 마련해 바이어들에게 더욱 풍부한 큐레이션을 제공할 예정이다.
㈜랑컴퍼니는 이번 전시회를 통해 △신제품 최초 공개 △전 카테고리 대표 제품 전시 △현장 상담 프로그램 △굿즈 증정 이벤트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제조 경쟁력을 기반으로 한 케이크, 브레드, 구움과자, 델리 카테고리의 전 제품군을 선보이며 카페·베이커리 업계 바이어들이 브랜드의 라인업을 직관적으로 경험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행사 기간 동안 부스를 방문하는 일반 상담 고객에게는 브랜드 굿즈(볼펜, 에코백, 브로슈어 등)를 제공하며, 현장에서 회원 가입 의사를 밝힌 고객에게는 ㈜랑컴퍼니 사업자 전용몰에서 1회 사용 가능한 7% 할인 바우처도 제공된다. 또한 부스 내에서는 ㈜랑컴퍼니만의 시그니처 감성을 담은 다양한 베이커리 제품을 직접 구매할 수 있는 판매존도 운영한다.
㈜랑컴퍼니 관계자는 “2025 서울 카페쇼는 ㈜랑컴퍼니의 제품 경쟁력과 신규 라인업을 업계에 공식적으로 소개하는 중요한 자리”라며 “신제품 공개를 비롯해 실제 카페 운영자와 바이어에게 도움이 되는 실질적인 상담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랑컴퍼니는 디저트·베이커리 제조 및 유통 전문기업으로, 온라인 B2B 플랫폼과 오프라인 거래처를 통해 다수의 카페·프랜차이즈 브랜드에 케이크·브레드·스콘·파운드·델리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베이커리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