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09 (화)

    이슈 IT기업 이모저모

    네이버, 네이버플러스 스토어서 ‘강세일’ 연말 프로모션 개시…최대 89% 할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메트로신문사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네이버는 연말 쇼핑 수요에 맞춰 네이버플러스 스토어에서 강세일 프로모션을 1일부터 14일까지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가전과 패션, 홈데코, 뷰티, 식품 등 7천여 개 브랜드 상품을 최대 89%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네이버는 연말을 앞두고 네이버플러스 스토어에서 강세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강세일은 신학기와 바캉스, 연말 등 쇼핑 수요가 집중되는 시기에 맞춰 운영되는 대표 기획전이다. 올해 강세일은 1일부터 14일까지 2주간 열리며 7천여 개 브랜드가 참여해 대규모 할인 상품을 선보인다.

    이번 강세일에서는 LG전자 퓨리케어 가습기 등 계절 가전뿐 아니라 온풍기, 전기매트 등 겨울철 난방 제품을 폭넓게 구성했다. 패딩과 목도리, 장갑 등 방한 패션 상품을 비롯해 이불, 러그, 패브릭 소파 등 겨울 홈데코 상품도 다양하게 마련됐다.

    선물 수요가 높은 연말 시즌을 겨냥해 뷰티 카테고리에는 산타마리아노벨라, 입생로랑 뷰티 등 명품 브랜드의 공식몰 상품을 모은 하이엔드 라인을 준비했다. 정관장과 고려은단 등 건강기능식품 브랜드의 대표 상품은 네이버 단독 구성으로 판매된다. 케이크와 트리 등 크리스마스 특화 상품 역시 최대 50% 특가로 제공된다.

    네이버는 식품 카테고리 강화를 위해 컬리N마트를 통해 신선식품과 간편식 선택지를 넓혔다. 연말모임메뉴와 겨울간식 기획전도 열려 홈파티용 간편식을 한 번에 확인할 수 있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매일 00시에 구매 금액에 따라 최대 10% 할인이 적용되는 쿠폰 3종과 앱 전용 쿠폰이 선착순 지급된다. 행사 상품에는 강세일 표기가 노출되며 별도 필터를 통해 기획전 상품만 한눈에 모아서 볼 수 있도록 구성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