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년 상반기 한국서 개최…디지털자산 혁신 발전 논의
4일(현지시간)AK 벤처 파트너스 김은수(좌측부터) 회장, DMCC 아흐메드 빈 슐라엠 회장, 한국디지털자산평가인증 박창범 의장, 한국디지털자산평가인증 임무영 고문.[사진=한국디지털자산평가인증]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한국디지털자산평가인증은 디지털자산 산업 컨설팅 전문 기업이다. 블록체인 기반 스테이블코인과 알트코인 및 실물자산 토큰화 등 디지털자산 관련 사업을 영위하는 기업들에게 포괄적인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한다.
DMCC는 2002년 두바이 정부의 주도로 설립된 세계적 규모의 자유무역지대로 글로벌 비즈니스 중심지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
양사의 주도로 열리는 컨퍼런스는 내년 상반기 한국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양사는 양국의 문화 교류에도 협력하기로 했다.
특히 영화와 드라마 및 음악과 예술 등 K컬처의 실물자산토큰화(RWA) 및 글로벌 진출을 위한 기획과 프로그램을 추진하고 공동 이벤트와 네트워킹 행사 등을 추진하기로 했다.
박창범 한국디지털자산평가인증 의장은 "DMCC와 스테이블코인과 알트코인 등에 대한 기술 공유 및 시장 분석과 공동 연구 등 개발 및 적용에 대한 협력을 약속했다"며 "DMCC와의 협력을 통해 디지털자산의 글로벌 표준을 정립하고 한국 기업의 해외 진출을 돕는 등 새로운 비즈니스 기회를 만들 것"이라고 말했다.
유명환 기자 ymh7536@ajunews.com
- Copyright ⓒ [이코노믹데일리 economidaily.com] 무단전재 배포금지 -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