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06 (토)

    신한라이프, 차세대 CEO 위한 ‘NSC 아카데미 2기’ 성료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데일리 김형일 기자] 신한라이프가 지난 3일 차세대 경영자들에게 실전 경험을 공유하고 네트워크를 확장할 수 있도록 개설한 ‘NSC(Next Successful CEO) 아카데미 2기’ 과정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하고 수료식을 가졌다고 5일 밝혔다.

    이데일리

    지난 3일 서울 강남구 조선 팰리스 호텔에서 열린 신한라이프 ‘NSC 아카데미 2기 과정’ 수료식에서 참석자들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신한라이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번 2기 과정은 올해 5월 수료한 1기 과정 운영을 통해 차세대 경영자들이 실전 학습과 네트워크에 대한 니즈가 크다는 점을 확인하면서 참가자를 위한 맞춤형 커리큘럼을 구성해 한층 더 고도화했다.

    특히 △경영혁신 △브랜드 전략 △리스크 관리 △인공지능(AI) 활용법 등 실제 경영 이슈를 중심으로 테마별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이를 통해 총 21명의 참가자들이 각 세션에서 다양한 관점의 인사이트를 공유하며 실무 적용성을 높였다.

    이날 수료식은 지난 10월 15일부터 3일까지 8주간의 과정을 함께한 차세대 경영자들과 신한라이프 관계자 등 약 50여명이 참석했으며, 글로벌 경제전망을 주제로 한 특별강연을 끝으로 수료패 수여와 함께 마무리됐다.

    신한라이프 WM팀 관계자는 “이번 2기 과정은 최신 경영환경과 차세대 경영자들의 니즈를 반영해 구성한 만큼 참가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산업의 리더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프로그램의 완성도를 지속적으로 높여 나가겠다”고 말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