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관광협회, 내년 1월 31일까지 진행
제주 여행 공공플랫폼 탐나오 10주년 이벤트 |
(제주=연합뉴스) 백나용 기자 = 제주도관광협회는 제주 여행 공공플랫폼 '탐나오' 서비스 오픈 10주년을 맞아 오는 1월 31일까지 '함께, 더 멀리! 탐나오 10주년 동행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이 기간 탐나오에서 숙박과 관광지·렌터카 등 관광상품 구매 시 최대 50% 할인 쿠폰이 제공된다.
또 숙박과 렌터카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제주 여행 전용 보험료 2천원 지원이 지원된다. 제주도관광협회는 탐나오 입점업체와 10주년 기념캠페인도 추진한다.
탐나오 고객이 할인 쿠폰 사용해 상품을 구매하면 사용 금액 중 20%가 기부금으로 적립되며, 적립된 기부금은 결손가정 아이들의 여행 기회 확대 등을 위해 사용된다.
자세한 내용은 탐나오 홈페이지(www.tamnao.com) 또는 탐나오 애플리케이션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강동훈 협회장은 "이번 10주년 이벤트가 제주 관광산업의 상생과 지역사회 기여라는 탐나오의 가치를 널리 알리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탐나오는 2016년 3월 전국 최초 여행 공공플랫폼으로 서비스를 시작해 지난 11월까지 2천157개 입주업체에서 562억원 상당 상품을 판매했다. 11월 말 기준 회원은 35만명이다.
dragon.me@yna.co.kr
▶제보는 카카오톡 okjebo
▶연합뉴스 앱 지금 바로 다운받기~
▶네이버 연합뉴스 채널 구독하기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