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06 (토)

    "열심히 일한 공직자들 칭찬합니다"…창원시, 11월 우수공무원 표창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시정발전 기여한 6개 팀 표창

    아시아투데이

    장금용 창원특례시장 권한대행(가운데)이 5일 시청 시정회의실에서 11월 이달의 우수공무원 표창을 받은 공직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창원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아시아투데이 허균 기자 = 경남 창원시는 5일 시청 시정회의실에서 11월 이달의 우수공무원 표창 수여식을 열고, 맡은 직무에서 탁월한 성과를 내어 시정발전에 기여한 6개 팀에 표창장을 수여했다.

    이번에 선정된 우수공무원은 △창원시 여성친화도시 재지정 달성에 기여한 '여성가족과 여성정책팀' △공유재산의 적재적소 활용 방안을 적극 모색한 '공유재산경영과 공유재산정책운용팀' △제25회 마산가고파국화축제의 특색 있는 축제장 조성에 기여한 '관광과 축제팀'이다.

    또 △창원시 공공건축사업 총괄관리 계획 수립을 위해 노력한 '공공시설기획과 공공시설기획팀' △전국 주민자치 우수사례 공모전 최우수상 수상에 기여한 '의창구 봉림동 총무팀' △민간 직장어린이집 소재지 변경 인가 지원 및 규제 애로 해소를 위해 적극 노력한 '성산구 가정복지과 보육팀' 등 총 6개 팀이 우수공무원으로 선정됐다.

    시는 올해 우수공무원 6명 및 27개 팀을 발굴해 성과 중심의 조직문화를 확산하고, 적극행정 및 협업 분위기를 강화하는 데 힘쓰고 있다.

    장금용 시장 권한대행은 "대시민 행정서비스 향상을 위해 맡은 바 업무에 최선을 다하는 직원들의 노고에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시정 발전에 기여하는 직원들을 지속적으로 발굴해 적극 보상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