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주식회사 루디엠그룹 제공]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주식회사 루디엠그룹의 브랜드 아르디엠이 JY네트워크에서 주최하고, 중앙일보가 후원하는 ’2025 올해의 우수 브랜드 대상’에서 ‘건강식품’ 부문 1위를 수상했다.
아르디엠은 2021년 설립된 이너뷰티 및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로, ‘일상의 작은 변화로 다가올 날의 찬란한 변화를 만든다’는 슬로건 아래 지난 4년간 소비자들이 쉽게 접근할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 연구와 개발에 주력해왔다.
특히 이중제형 이뮨 비타민·콜라겐·필름형 제품 등 다양한 라인업을 선보이며, 태국·몽골·대만 등 해외 시장으로의 수출도 확대하고 있다. 이를 통해 국내외 이너뷰티 시장에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며 입지를 강화하고 있다.
또한 맛있고 간편한, 부담스럽지 않은 건강기능식품으로서 소비자들에게 긍정적인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했으며, 여러 복지재단 및 구세군과의 기부 활동을 통해 ‘나눔의 가치’를 실천하고 있다.
주식회사 루디엠그룹 최문기 대표는 “대한민국의 기술력과 위상이 높아지는 만큼, 건강기능식품 시장의 기술력과 인식 또한 함께 발전하길 바란다”며 “아르디엠이 국민이 이너뷰티를 보다 친숙하게 받아들이는 데 기여하는 브랜드로 자리잡고 싶다”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온라인 중앙일보
▶ 중앙일보 / '페이스북' 친구추가
▶ 넌 뉴스를 찾아봐? 난 뉴스가 찾아와!
ⓒ중앙일보(https://www.joongang.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