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19 (금)

    우투증권, 첫 주식계좌 개설 고객 대상 '미국 주식' 증정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애플·테슬라 등 미국 대형주 중 1종 선택 가능

    메트로신문사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우리투자증권이 '우리WON뱅킹'에서 일반종합계좌를 최초로 개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글로벌 시장에서 주목받는 대형 기업의 주주가 돼보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우투증권은 올해 12월 31일까지 '우리WON뱅킹'에서 일반종합계좌를 최초로 개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2만원 상당의 미국 소수점 주식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우리금융그룹의 그룹사 공동 사은 행사인 '우리금융 다함께 페스타(우다페)'가 뜨거운 성원을 얻은 데 힘입어 감사의 의미로 마련됐다.

    '미국 소수점 주식' 증정 이벤트는 '우리WON뱅킹'을 통해 우리투자증권 일반종합계좌를 처음 개설하는 고객이라면 앱 홈 화면 하단 '주식' 메뉴로 들어가 상단 이벤트 배너를 클릭해 참여할 수 있다. 일반종합계좌 개설 완료 후 이벤트를 신청하면 2만원 상당의 미국 주식이 소수점 단위로 해당 계좌에 입고돼 투자를 시작할 수 있다. 투자종목은 ▲애플 ▲테슬라 ▲마이크로소프트 ▲엔비디아 ▲아마존 등 미국 대형주 5종 가운데 1종을 선택할 수 있다.

    우리투자증권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해외 주식 투자가 처음인 고객도 글로벌 대형 기업의 주주가 돼보는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쉽고 편리하게 자산 관리를 시작할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