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22 (월)

    한진, 비글구조네트워크서 유기견 돌봄 봉사활동 실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유기견 보호에 실질적 지원

    태양광 물류 매출 등 기부금 전달

    아시아투데이

    한진 임직원들이 지난 12일 비글구조네트워크 논산센터를 방문해 유기견 봉사활동을 실시하고 기념 사진을 촬영하고 있다./한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아시아투데이 김아련 기자 = 한진이 유기견 구조단체 비글구조네트워크 논산센터를 방문해 유기견 돌봄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18일 한진은 'Love Connect 캠페인'의 일환으로 임직원 10여명이 참여해 유기견의 정서 안정과 건강한 입양을 돕기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임직원들은 보호견의 사회화와 스트레스 완화를 위한 유기견 산책 프로그램을 비롯해 인간 친화적 행동을 유도하는 사회화 훈련 및 교감 활동에 참여했다. 또한 견사 내·외부 정비, 소독 및 위생관리 등 청결 활동을 통해 유기견들이 보다 위생적이고 안전한 환경에서 생활할 수 있도록 도왔다.

    한진은 지난 2021년 11월부터 유기견 보호 및 환경정화 활동, 아동·청소년과 결식가정 지원 등을 골자로 한 'Love Connect 캠페인'을 전개하며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실천하고 있다.

    후원 단체는 비글구조네트워크를 비롯해 이타서울,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월드비전으로, 매년 각 단체별 후원과 봉사활동을 통해 다양한 사회공헌 캠페인을 수행하고 있다.

    이와 함께 전기차 충전 및 태양광 발전 매출의 일정 비율을 기부금으로 조성해 비글구조네트워크에 전달하는 등 유기견 보호에 실질적인 도움을 제공했다. 친환경 사업에서 발생한 수익을 다시 사회에 환원함으로써 환경과 동물복지가 선순환하는 ESG(환경·사회·지배구조) 활동 모델을 구축하고 있다는 점에서 의미를 더했다.

    ⓒ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