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22 (월)

    교통ㆍ자연ㆍ생활 인프라 갖춘 부산 랜드마크 푸르지오 대단지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대우건설, 동래 푸르지오 에듀포레 12월 분양
    대우건설이 부산 동래구 안락동에서 선보이는 ‘동래 푸르지오 에듀포레’의 견본주택을 공개하고 분양에 들어갔다.

    이 단지는 안락1구역 주택재건축정비사업을 통해 공급되며, 지하 3층부터 지상 38층까지 12개 동 규모로 조성된다. 총 1,481가구 가운데 전용 74~84㎡ 474가구가 일반분양 물량이다. 대우건설은 이 단지가 신축 푸르지오 브랜드 타운으로 안락동 일대 변화를 이끌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단지 인근에는 혜화초, 충렬초, 충렬중, 충렬고, 혜화여중, 혜화여고 등이 밀집해 있어 유치원부터 고등학교까지 이어지는 교육 환경이 강점이다.

    생활 인프라도 풍부하다. 홈플러스, 이마트 트레이더스, 코스트코 등 대형 유통시설을 차량으로 이용하기 편리하고, 동래봉생병원과 대동병원 등 의료시설도 가깝다. 원동 나들목과 동해남부선을 통한 도심 이동 여건이 좋고, 수영강과 온천천 산책로, 옥봉산 등 자연환경도 인접해 도심 속에서 쾌적한 생활을 누릴 수 있다. 단지 설계에는 대단지에 걸맞은 특화 요소가 적용됐다. 도시 경관과 조화를 이루는 외관 디자인과 대형 문주, 근린생활시설 외관을 통해 랜드마크성을 강조했다.

    일부 동에는 옥상 구조물과 측벽 경관조명을 배치해 야간 스카이라인을 연출한다. 전체 대지면적의 상당 부분을 조경공간으로 확보해 옥상정원, 힐링포레스트, 테마놀이터 등 다양한 휴게시설을 조성했다. 피트니스, GX룸, 골프클럽 등 운동시설과 독서실, 키즈카페, 공유오피스, 작은도서관 등 커뮤니티 시설도 마련했다. 지하 세대 창고를 도입해 수납 효율을 높인 점도 특징이다.

    대우건설은 이 단지가 교육환경과 생활권을 모두 갖춘 대단지 신축 아파트로 가족 단위 실수요자의 관심을 받을 것으로 보고 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