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한화 건설부문이 ㈜포스코이앤씨와 컨소시엄을 구성해 인천 남동구 간석동 일원에서 ‘포레나더샵 인천시청역’을 1월 분양한다.
단지는 상인천초등학교 주변 재개발 사업으로, 지하 4층에서 지상 35층, 24개 동 규모로 조성되며 전용면적 39~84㎡ 총 2,568세대 중 735세대가 일반분양 물량이다. 포레나더샵 인천시청역은 인천지하철 1·2호선 인천시청역과 1호선 간석오거리역이 도보권에 있어 대중교통 이용이 편리하다.
경인로를 통해 수도권제1·2순환고속도로와 제2경인고속도로 진입이 수월하고, 광역버스를 이용하면 서울 합정·홍대입구 방면 이동도 가능하다. 인천시청역에는 GTX-B 노선 개통이 예정돼 있어 여의도, 용산, 서울역, 청량리 등 서울 주요 업무지구 접근성이 크게 개선될 전망이다.
교육 환경으로는 단지 바로 앞 상인천초교를 비롯해 인근에 다수의 중·고등학교와 구월동 학원가가 위치해 있다. 홈플러스, 롯데백화점, 이마트 트레이더스 등 쇼핑시설과 인천시청, 인천경찰청, 인천문화예술회관, 가천대길병원 등 공공·의료 인프라도 가깝다.
단지는 이화어린이공원과 중앙공원, 만월산 등 풍부한 녹지와 인접해 쾌적한 주거환경이 기대된다. 골프연습장, 스크린 골프, GX룸, 필라테스 스튜디오, 키즈 북하우스, 스터디룸, 키즈 카페, 프라이빗 오피스, 버블 카페 등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도 계획돼 있다.
한화 건설부문은 홈닉 스마트홈 시스템과 천장형 전기차 충전 시스템인 EV에어스테이션을 도입해 생활 편의성과 주거 품질을 높일 예정이다. 지상에 차량이 없는 보행자 중심 단지로 조성하며, 포레나 엣지룩, 로봇청소기 수납장, 전동루버시스템, 우물 천장, 프리미엄 키친 인테리어 옵션 등 맞춤형 상품도 선보인다.
견본주택은 인천 남동구 구월동 인천시청 인근에 마련되며, 입주는 2029년 9월 예정이다.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